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5.10

Thursday

"스파오X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

 

매번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는 스파오가 이번에는 금융과 만나 재미있는 협업을 진행하였다. 스파오는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라는 슬로건으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와 함께 8가지 스타일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스파오는 기존 콜라보레이션의 한계를 뛰어 넘어, 최근 떠오르고 있는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맞춰 케이뱅크와 네이버페이와 손을 잡았다. 스파오만의 감성으로 레터링과 그래픽을 넣은 스트릿 무드의 티셔츠는 고민없이 코디할 수 있도록 데일리룩으로 제작되었다. ‘케이뱅크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GS25 편의점과 우리은행 ATM, CD기 입출금, 이체 수수료가 무료’인 점에 아이디어로 얻어, ATM 레터링과 그래픽 등 매력포인트로 재탄생 되었다.

 


스파오는 국내/외 가맹점(온라인 포함)에서 1.2%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점을 상품에 적절하게 녹여내었다. 카드 넘버링과 포인트 숫자를 위트 있게 해석한 것. 특히 팔 부분에 새겨진 카드모양의 자수는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파오의 감성이 돋보인다.

 

이번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체크카드와 영수증 콘셉트의 오프라인 매장 구현으로 고객들에게 방문하는 재미를 더한다.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스파오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만날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