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05.03

Thursday

"이랜드리테일 승진교육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


 

지난 4월 이랜드리테일 31명의 새내기 주임들이 주변에 도움이 필요하신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섰습니다. 서울특별시립 중랑노인종합복지관! 이곳에서 중랑구 어르신들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봉사활동 순서와 주의사항을 듣고, 만나 뵐 어르신들의 집의 위치를 전달 받았습니다 . 

 

조별로 나뉘어 어르신 댁에 도착했어요. 하지만 도배 봉사단이 맞닥뜨린 현실은 만만치 않았습니다. 방 여기저기에 피어있는 곰팡이, 습기로 얼룩진 벽지와 낡은 장판들은 그 동안 열악했던 어르신의 생활 환경을 그대로 보여 주고 있었습니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맞춰진 순서에 따라 착착 손발을 맞춰 움직였는데요. 먼저 도배를 위해 가구와 가전제품, 각종 집기들을 밖으로 뺐어요. 청소도구를 꺼내 본격적으로 시작한 도배공사! 낡은 벽지를 떼는 작업까지 진행하였습니다. 저희 모두 처음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모두들 노련함이 묻어났습니다. 봉사단의 손길로 새 단장을 한 어르신 댁, 한번 구경해보시죠! 생각보다 긴 과정을 거쳐 도배는 물론 대청소까지 마쳤는데요. 정성을 가득 담아 작업한 만큼 전문가 손길 못지않은 완성도가 엿보였습니다.

 

이랜드리테일 새내기 주임들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렇게 따뜻한 봉사가 우리의 후배들에게도 쭈~~욱 이어지는 좋은 나눔문화로 자리매김했으면 좋겠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