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5.03

Thursday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 제주 4.3 70주년 기념 초대전"


 

제주의 4.3 아픈 그날, 70년이 흐른 오늘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는 제주의 마음 아픈 역사 4.3 70주년을 추모하고, 2018년 제주 방문의 해를 맞아 JDC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와 제주 4.3 추모 제주작가 기념 초대전을 개최하였다.  이번 전시는 3월 21일부터 4월 16일까지 모뉴엘 사옥(옛) 1층 전시실에서 열리며, 제주도에 적절한 작품 소재 물, 돌, 바람 등을 소재로 도내 및 도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두 작가를 초대하였다. 이랜드는 예술, 공연을 관광과 결합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문화체험관광단지를 만들 예정이다. 현재는 관광객과 지역주민이 365일, 24시간 즐길 수 있는 제주도의 문화관광의 랜드마크가 되는 것을 목표로 제주지역의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역상생 사업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 이랜드는 지속적으로 제주지역 예술인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주도 예술인들을 지원하고자 한다. 이러한 예술인 레지던시 사업 외에도 주기적으로 년 1회 기념일별 초대전을 개최하여, 예술인들에게는 다양한 전시기회와 제주도민들에게는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제공하도록 할 계획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