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12.14

Thursday

 

"2017 한국관광의 별" 수상

1212(), 오후 3시에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2층에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 시상식이 열렸다. 호텔BU 남원예촌(by 켄싱턴)‘2017 한국관광의 별로 뽑히며 숙박 부분에서 수상하였다. 한국관광의 별은 2010년 시작돼 올해로 7회째를 맞았고, 관광 발전에 기여한 지방자치단체나 개인 등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올해는 학계, 언론계, 관광업계 등 전문가들의 서면평가와 현장평가를 거쳐 5개 분야 12개 부문 13개 수상작을 가려냈다.

 

켄싱턴 호텔&리조트 및 남원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부터 방병순 BU장, 이환주 남원시장, 신진수 총지배인)

 

전통문화 체험으로 함박웃음

2016 7월에 개관한 남원예촌(by 켄싱턴)은 켄싱턴 호텔·리조트의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힘차게 출발했다. 이것에 더해 가야금, 판소리와 고무신, 부채 만들기 등의 고객감동체험 프로그램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통문화 체험적 요소와 지역 관광연계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수상 선정 이유로전통 난방방식인 온돌과 남원의 전통공예인 옻칠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간직하고 있다는 것과 춘향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전북 남원시 천거동 광한루원 건너편(금동)에 위치하며 전통 체험요소를 다양화한 점을 꼽았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