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11.27

Monday


뉴발란스 키즈는 점차 쌀쌀해지는 날씨를 대비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제격인 2017FW 다운점퍼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점퍼 컬렉션은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에코퍼가 적용된 상품으로보온성가벼운 경량성은 물론이고 기능성과 편의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겨울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올겨울에도 역시

뉴발란스키즈 다운점퍼!

  

뉴발란스 키즈는 매년 다운점퍼 상품라인을 선보일 때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켜 왔는데 본격적인 다운점퍼 판매 시즌이 다가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김없이 올해에도 인기 색상 및 사이즈의 경우 초기 품귀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컬렉션은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10만원 초반에서 20만원 후반 대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구성 됐다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롱기장 스타일부터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야상스타일그리고 핏을 살린 옷 맵시로 여아들이 선호하는 A라인 스타일까지다양한 스타일로 제작 되어 취향에 맞춰 구매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17FW 뉴발란스키즈 대표 다운점퍼
위자드(Wizard)

  

롱기장 스타일의 다운점퍼인 위자드(Wizard)는 블랙그레이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으며패딩 베스트와 함께 세트로 구성 되어 있어 실내,외 공간 기온에 맞춰 보온성을 유지하면서도 패셔너블하게 활용하여 입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하나의 명작 구스타운
환상적인 컬러감의 문라이트(Moon Light)

 

또, 뉴발란스키즈는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오로라’ 다운점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문라이트(Moon Light)도 함께 선보였다남아여아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중성컬러인 민트와 라벤더카키 색상과 여아 베스트 컬러인 핑크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다문라이트 점퍼는 에코퍼를 사용하여 변형 및 진드기 알러지 걱정이 없으며 2가지 퍼컬러를 제공하여 질리지 않게 변형하여 활용이 가능 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따뜻하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 완성
쉐도우(SHADOW)

  

뉴발란스에서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몸을 보호할 수 있는 롱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오리솜털 35%와 오리깃털25%가 함유된 덕다운 점퍼로경량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있다또한 롱기장 이지만 점퍼 밑단에 트임을 열고 닫을 수 있게 하여 활동성있게 착용할 수 있다소매단 안에는 융기모를 덧데어 추위로부터 보호해주고접어서 착용하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