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10.13

Friday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올리브스튜디오와 식약처가 함께하는 대국민 율동 캠페인이 시작된다이는 안전한 식습관 정보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으로코코몽 영상의 노래와 율동을 따라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응모하면선발된 팀에게 코코몽이 직접 찾아가 선물을 전달한다.
코코몽 캐릭터와 율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먹거리에 대한 안전 정보를 즐겁게 배우고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대국민 캠페인이다.
 

 

코코몽처럼 춤추면 코코몽이 직접 선물을!?

식약처는 안전한 먹거리로 검증한 식품에만 HACCP(해썹)마크를 표기하고 있다이번 캠페인으로확산 되는 코코몽의 <안전한 식습관영상은 마트에서 식품을 구매할 때, HACCP(해썹)마크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코코몽 유튜브/식약처 페이스북에 올라간 영상을 보고 노래와 율동을 따라하는 영상과 사연을 보내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선발된 2팀에게는 코코몽이 직접 선물 바구니를 들고 방문하며, 10팀에게는 코코몽 선물 바구니를 선물한다.

 

 

코코몽x식약처 안전한식습관 캠페인
<확인해쏭> 따라하기

 

 

응모대상 :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모든 국민 및 외국인
응모기간 : 9/30(토)-10/31(화)
발표 : 11/3(금)

응모방법 : 
1) 코코몽 확인해쏭 영상을 감상합니다.
(링크 : https://youtu.be/kGinr40f5Co 혹은 유튜브에서 ‘코코몽 확인해쏭’ 검색)
2) 코코몽 <확인해쏭> 율동을 따라하는 영상을 촬영합니다
(노래 가사 변형 및 패러디도 가능. 자유 형식)
3) 영상 원본, 대표자 기본정보(이름, 핸드폰, 주소), 사
연을 
playcocomong@naver.com으로 보냅니다.

* SNS/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업로드하고 URL 첨부시 가산점 드립니다.
* 접수작은 코코몽 유튜브, 식약처 페이스북에 업로드 되며 저작권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 접수시 초상권 사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심사방법 : 
재미 및 온라인상 인기도가 반영됩니다.
응모혜택 : 코코몽이 선물을 가득 들고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갑니다 (2팀) / 
코코몽 상품을 모아놓은 선물 바구니 (10팀)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로 건강한 식문화 알리는 코코몽

코코몽은 지난 4월 식약처의 명예탐험대로 위촉된 이후
애니메이션과 포스터 등으로 식의약 안전정보를 친근하게 알려주는 역할을 해왔다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으로 아이들에게 안전한 식습관이 정착되고코코몽의 친근한 이미지가 강화되기를 기대해본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