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8.29

Tuesday

                  ”어머! 이건 꼭 사야 돼!”

이랜드월드 글로벌 SPA 스파오,

완판 열풍 짱구 파자마전격 재출시

 

■지난달 출시와 동시에 30분 만에 완판을 기록 했던 바로 그 상품 

■만화를 찢고 나온 듯 만화 속 다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스트릿 감성의 루즈핏이 적용된 스웨트 셔츠 8종도 함께 선보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지난 달 선보여 온라인 구매 대란을 일으켰던 <스파오 X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짱구 파자마가 오는 26일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재출시 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에서 처음 선보인 짱구 파자마는 출시 30분만에 완판 및 동시 접속자수 3만명을 기록 하며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으며, 당일 SNS 2500만 뷰를 돌파해 1주일간 페이스북 최고 인기글로 선정 되기도 했다.

 

스파오 짱구 파자마는 작년 10월부터 사전 조사 및 기획제작 된 상품으로,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디자인 포인트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일명: 만찢) 디자인이라는 것이 적극 반영 됐다. 단순히 짱구 캐릭터 이미지를 넣은 제품이 아닌 고객들이 스스로 이야기 할 거리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준비된 기획 상품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직접 입고 즐기면서 만화 속 캐릭터와 동일시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콜라보레이션 상품과는 차별화 된 상품이라며 지속적인 재입고 문의 및 재생산 요청 쇄도가 있어 브랜드에서 빠르게 결정하고 대응해 이번에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SPA 스파오는 짱구 파자마재출시와 함께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스웨트셔츠 콜라보레이션 상품 8종도 함께 선보인다

 

짱구 스웨트 셔츠는 스트릿한 무드의 루즈핏 적용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으며, 짱구, 흰둥이, 초코비 박스, 초코비 공룡 등이 전면 및 소매 부분에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매장 및 스파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26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스파오는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짱구 콜라보레이션 신상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짱구 피규어와 초코비 과자 중 택1 하여 증정 하는 이벤트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 한다.

 

이벤트 진행 매장은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 및 명동/스타필드고양/강남/부천/수원AK/춘천/동성로/경성대/마산/전주STS/광주충장/대전 등 총 14개 매장에서 한정 진행 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