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외식

08.29

Tuesday

    이랜드 애슐리 슈림프 나이트신메뉴 14종 출시

“밤에만 열리는 애슐리 슈림프 하우스에서 맛있는 잠을 새우세요!


애슐리W, 새우를 주제로 한 신메뉴 14종 출시

이색적인 새우요리 뿐만 아니라, 그릴드 치킨 및 퐁듀도 선봬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매주 추첨 통해 식사권 증정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Ashley)가 이달 23일부터 새우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신 메뉴 14종을 출시한다.

 

애슐리는 다가오는 새우철을 맞이하여 ‘슈림프 투나잇(SHRIMP TONIGHT)’을 콘셉트로 이국적인 레시피의 새우요리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된 애슐리 신메뉴 14종은 ▲아임파인 슈림프 폭립 ▲칠리 슈림프 라이스 ▲갈릭 씨리얼 슈림프 ▲갈릭버터 퐁듀소스 ▲그릴드 페퍼치킨 ▲퐁듀 어컴퍼니(화이트 퐁듀소스, 로제 퐁듀소스, 브레드, 알감자) ▲월넛 슈림프팝 ▲타이 팟타이 ▲콘치즈 바게트 ▲마롱 초코 케이크 ▲슈림프칩 ▲레몬파인주스 ▲로열 밀크티 ▲타로 밀크티 등으로 구성됐다.

 

그 중 대표 메뉴는 ‘아임파인 슈림프 폭립’, ‘허니 씨리얼 슈림프’, ‘그릴드 페퍼 치킨’ 등이다. ‘아임파인 슈림프 폭립’은 달콤한 드라이럼에 덤블링하여 바싹 구워낸 새우와 폭립을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과 함께 즐기는 메뉴로 이국적인 맛과 정취를 느낄 수 있다. ‘허니 씨리얼 슈림프’는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새우를 허니조청소스에 버무려 씨리얼을 듬뿍 덮은 메뉴로 달콤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이색메뉴이다.

 

특히 ‘그릴드 페퍼 치킨’은 닭고기에 매콤한 시즈닝을 가득 뿌려 그릴에 구워낸 치킨 스테이크로 깊은 풍미의 퐁듀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고소하고 매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슈림프 투나잇’ 신메뉴는 W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아임파인 슈림프 폭립’와 ‘허니 씨리얼 슈림프’는 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 메뉴로 즐길 수 있다. 그 외 시간대별 이용 가능한 메뉴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애슐리 이용 가격은 W매장 기준 평일 런치 13900,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9900원이다.

 

한편, 애슐리는 ‘슈림프 투나잇’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 2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신메뉴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애슐리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www.myashley.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