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8.10

Thursday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지역상생 앞장선다

3회 비치 바캉스 마켓 개최

 

815일까지 리조트 앞 해변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

■ 프리마켓부터 수공예품 만들기 체험, 푸드트럭 등 즐길거리 가득

■ 지역 업체들에게는 소통 창구 열어주고, 여행객들에게는 이색 경험 제공

 

이랜드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이 오는 15일까지 제3회 비치 바캉스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치 바캉스 마켓은 켄싱턴리조트가 2015년부터 지역 업체들과 협력하여 매년 진행하고 있는 여름 축제로, 올해는 총 15개 업체들이 참여한다.

 

주로 속초, 고성 지역에서 소규모로 가게나 공방을 운영하는 개인 또는 업체가 90% 이상 차지하며, 그 밖에 경기나 서울권, 타지역에서도 참여 신청을 원하면 접수를 받아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치 바캉스 마켓은 여행객들이 직접 상품을 구입하거나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 들로 구성됐다.

 

프리마켓에서는 향초와 바캉스 모자, 퀼트, 캘리그래피 부채, 핸드메이드 소품과 액세서리 등 개성 넘치는 수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행객들이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 인화 서비스와 보석 십자수, 블록 만들기 등 체험 활동도 동시 진행된다.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푸드 트럭도 기대할 만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불고기 덮밥부터 햄버거, 핫도그를 비롯해 칵테일과 감자튀김, 새우튀김, 토시살 스테이크 등 3000원에서 15000원 사이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즉석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비치 바캉스 마켓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앞 해변에서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지역 업체에는 소통 창구를 열어주고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매년 더 큰 지역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은 인스타그램 포토 프롭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리조트 숙박권과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