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07.04

Tuesday

숙녀 트렌드 편집샵 멜본(MELBON), 이번엔 김포공항점이다!  
현대적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상품으로 3,40대 여성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샵, 멜본(MELBON)이 6월 23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새롭게 오픈했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휴식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몰링파크로서, 멜본 김포공항점 오픈은 이랜드리테일 PB 브랜드 중 처음으로 외부몰에 입점하는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멜본(MELBON) 34번째 매장, 오픈 첫 날 매출 2천만원

 

멜본(MELBON)은 시즌 핫트렌드 제품부터 고급스러운 캐주얼라이징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맞춤 코디네이션을 제안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숙녀 편집샵이다. 그 중 멜본 김포공항점은 멜본의 34번째 매장! 멜본 김포공항점은 오픈 첫 날 2천만원의 매출, 오픈 후 3일간 총 3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멜본 인기 매장으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데 가격도 괜찮네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매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 보여서 신기해서 들어왔는데 옷도 예쁜 게 너무 많아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비쌀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가격 괜찮아서 좋아요.”“백화점 옷은 비싸고 몰 쪽에는 우리 같은 아줌마 옷 살 곳은 없었는데 이 브랜드 생겨서 종종 오려고요~” “몸에 안 달라 붙는 옷들이 많아서 좋아요~ 재질도 시원해 보이고요~”라고 하며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멜본 김포공항점 오픈을 반겼다.

▲ 숙녀 편집샵 멜본(MELBON)은 일상에서 여행,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밀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