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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더카페 사업 설명회

 

6월 26일,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더카페는 약 30여팀의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점주들에게 커피프랜차이즈와 커피시장 분석 내용을 설명하고, 더카페 프랜차이즈의 차별점과 성공 요인을 소개하는 시간이었다.

 

프로그램을 마친 이후에는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각 지역구에 맞는 상권과 타깃 고객별 매장 운영 방법 등 더카페 프랜차이즈를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뚜렷한 도움을 주었다.

 


 

커피 프랜차이즈 현황과
창업 성공 노하우 교육

 

더카페는 커피 시장 분석 내용 발표를 시작으로 창업설명회의 문을 열었다.

현재 커피 전문점의 커피 수요는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동일 상권 내에서 매장마다의 매출 차이가 큰 만큼, 수요 특성 분석과 창업 전략이 중요함을 전달했다.

 

또한 프랜차이즈 결정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할 7가지 사항들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프랜차이즈는 본사와 점주가 동업하여 수익을 얻어야 하는 관계인 만큼, 본사와 물류시스템, 폐업률 등을 확인하고 시작하기를 권했다.

 


 

라떼가 맛있는 카페,
‘더카페’ 브랜드 소개

 

이후 더카페 브랜드 소개가 이어졌다. 더카페는 2002년도 론칭하고, 2010년도에 로스팅 공장을 설립한 이랜드의 대표 커피 브랜드이다.

더카페는 ‘라떼가 맛있는 더카페’로 포지셔닝하며,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이를 위해 더카페는 7개월에 걸쳐 ‘시크릿 라떼’를 개발하고,

빅데이터 분석자료를 토대로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한 ‘달고나 라떼’, ‘흑당 버블티’, ‘시크릿 딸기 라떼’ 등의 메뉴를 개발하며 전국 가맹점의 매출을 꾸준히 높였다.

 

또한 더카페는 타사 대비 낮은 창업 비용과 약 30%의 낮은 원가 비율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브랜드다.

 

더카페 담당자는 “7년 이상 장기 영업점포가 절반 이상이고, 그 중 다 점포 운영점주도 상당 수 있으며

추가 출점을 희망하는 점주가 많아 이번 사업설명회에 기존 더카페 점주가 참석하기도 했다” 라고 밝혔다.

 

 


 

 

운영경험 없는 예비 점주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1:1 맞춤상담

 

더카페는 사업설명회에 방문한 예비 점주들을 위해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였다.

각 점주들은 상권 분석과 운영 전략, 구축과 운영 단계를 꼼꼼하게 설명 받았다.

 

더카페는 커피나 외식 분야 운영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카페를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레시피를 제공한다.

또한 담당 매니저를 배치하여 창업 이후에도 지원과 관리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사업설명회는 매월 진행 되고 있으며, 7월 사업설명회는 7월 17일 금요일 11시 30분 이랜드 가산사옥 문화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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