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후아유, 스티브 라인 출시”

 

이랜드월드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현대적인 감성을 살린 ‘스티브’ 라인을 선보인다.

 

후아유 스티브 라인은 미국 캘리포니아 태생 그리즐리베어 캐릭터인 스티브를 활용한 라인이다. 후아유는 여행을 주제로 한 “트래블 위드 스티브” 상품을 선보이며, 단조로운 스타일에 여행 모티브의 자수 패치워크와 트렌디한 그래픽을 가미해 총 8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티셔츠와 모자, 4부 면바지가 해당되며 이 상품들은 앞서 3월에 열린 사전 고객 테스트에서 누적 판매율 90% 이상을 기록한 상품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후아유 스티브 라인은 사전 테스트 단계에서 20대 대학생 커플 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면서 “정식 론칭 상품은 넓은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10대뿐만 아니라 30대 키덜트 고객층까지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후아유의 스티브 라인은 11일 후아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