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키디키디, 첫 키즈라인 PB 출시

 

키즈 시장에 성인복의 디자인을 본 딴 미니미(MINI-ME)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엄마와 아이가 시밀러 룩을 입고 모델 못지 않은 인스타그램 사진을 연출하기도 하고, 아이들도 나이 대에 맞는 옷보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을 뽐내고 있죠.

 

 

이랜드의 아동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셀렉샵 ‘키디키디’는 스트릿 브랜드, ‘브라운브레스’와 ’아웃스탠딩’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PB 키즈 라인을 론칭했습니다.

이들은 ‘스트릿 패션’과 ‘아메카지 룩’ 스타일로 성인들 사이에서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브랜드인데요.

두 브랜드의 키즈 라인 론칭으로, 아동복 시장에도 ‘스트릿 패션’과 ‘아메카지 룩’ 바람이 불었습니다.

 

 

* 아메카지 룩 : ‘아메리칸 캐주얼’의 줄임말로 미국 노동자들이 입던 작업복과
일본식 복고풍 패션이 만나 재해석된 캐주얼한 패션 스타일을 말한다.


키디키디 X 브라운브레스 PB 대표 상품 : TAG 루즈핏 반팔 티셔츠

 

키디키디 X 브라운브레스, 키즈 스트릿 패션의 문을 열다

 

키디키디와 만나 처음으로 키즈 라인을 론칭하게 된 첫 번째 브랜드는 ‘브라운브레스’ 입니다.

브라운브레스는 ‘SPREAD THE MESSAGE(메시지를 전파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그들이 좋아하는 문화와 가치를 제품에 담아 전해온 국내 1세대 스트릿 브랜드인데요.

브라운브레스가 키디키디와 만나 국내 스트릿 브랜드 최초로 키즈 라인을 론칭했습니다.

 

 

 

“예전부터 해외에서 전개하는 스트릿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보며 언젠가 브라운브레스도 충분히 시도해 볼 수 있는 영역이라 생각해왔습니다.

15년간 브랜드를 운영하며 이제 고객분들도 나이가 들고 살아가는 환경과 시각에 많은 변화가 있을 거예요.

그들의 자녀와 함께 공감대를 갖고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전개할 시기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 BrownBreath 실장 김우진

 

 

브라운브레스 키즈 2020 섬머 브랜드 필름

 

 

브라운브레스의 인기를 이어받을 시그니처 티셔츠 출시

 

키디키디와 브라운브레스가 만난 키즈 첫 시즌 상품은 브라운브레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태킹로고를 활용한 시그니처 아이템과 베스트셀러로 구성했습니다.

아이들이 여름철에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만들면서도, 트렌디한 컬러로 스타일을 살렸어요.

아이들의 연한 피부를 고려해 원단을 부드럽게 가공하고 네크라인은 라벨 대신 날염으로 제작하는 등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키디키디 X 아웃스탠딩 PB 대표 상품 : V.O.C 시그니처 프린팅 티셔츠

 

키디키디, 아메카지룩의 대표 브랜드 아웃스탠딩과 만나다

 

키디키디와 만나 키즈 라인을 론칭한 두 번째 브랜드는 아메카지룩의 대표 국내 브랜드 ‘아웃스탠딩’ 입니다.

아메카지룩은 미국의 캐주얼, 밀리터리, 워크웨어 등의 빈티지한 멋을 캐주얼하게 재해석한 스타일을 일컫는데요.

최근 성인복을 중심으로 아메카지 영역의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아메카지 스타일을 키즈 형태로 보여주었다는 의미가 있죠.

 

 

“부모가 되니 내 자녀에게 제가 좋아하는 감성과 스타일로 코디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커져 키즈 라인을 시작하게 됐어요.

이를 계기로 앞으로 조금 더 다양한 연령대로 넓혀가 각 세대가 이질감이 아웃스탠딩이 지향하는 감성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에 힘쓸 예정입니다.”

 

– Outstanding & Co 디렉터 강성진

 

 

아웃스탠딩 키즈 2020 섬머 브랜드 필름

 

 

아메카지 DADDY & SON 룩의 시작

 

키디키디의 아웃스탠딩 첫 키즈 PB 상품은 등산, 캠핑이 트렌드로 자리한 이때, 온 가족이 트렌디한 아웃도어 캐주얼룩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엄마와 딸의 시밀러룩에 부러움을 느낀 아빠가 DADDY & SON 룩을 연출할 수 있게 마련했다고 하네요.

 

아웃스탠딩 키즈는 특별히 소재, 핏, 디테일 3가지에 집중했습니다.

튼튼하고 견고하게 제작하되,한 여름에 입어도 덥지 않고, 너무 얇아 비치지 않을 적당한 원단 두께감을 맞추었죠.

또한 땀에 잘 달라붙지 않도록 원단을 가공하고, 루즈한 핏으로 활동성과 스타일링에 용이하도록 하였습니다.

 

 

 

 

 

 

키디키디의 FW 신상품은 무엇?

 

키디키디는 이번 브라운브레스, 아웃스탠딩 키즈 라인 론칭으로, 키즈 스트릿 패션 시장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더 많은 스트릿 브랜드와 협업하여 키즈 라인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키디키디가 경쟁력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키즈 라인을 확장하여 키즈 패션 시장에 한 획을 그어가기를 기대해봅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