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키디키디,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시즌오프 진행

 

 

최대 68% 할인된 트렌디한 아동복으로 우리아이를 패셔니스타로 꾸며주세요”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에서 오는 31일까지 스트릿 키즈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오프에서는 ‘브라운브레스 키즈’,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 ‘아웃스탠딩 키즈’, ‘네스티킥 키즈’ 등 총 4개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가 70여 종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각 브랜드는 키디키디를 통해 지난 해 출시된 겨울 의류를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만 원, 2만 원, 3만원 균일가전까지 별도로 구성해 할인의 폭을 넓혔다.

 

액티브한 아이를 위한 ‘힙&스트릿 룩’을 콘셉트로 하는 ‘브라운브레스 키즈’에서는 트레이닝복 세트와 조거팬츠 등 총 15종의 인기상품을 선보이고, 창의력 넘치는 아이들의 ‘경쾌한 데일리룩’을 지향하는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는 기모 맨투맨 및 뽀글이 재킷 등 20종의 인기 겨울 상품을 할인해 제공한다.

 

‘아메리칸 캐주얼의 멋과 핏’을 콘셉트로 하는 ‘아웃스탠딩 키즈’는 코듀로이 재킷 및 데님 팬츠 등 16종 상품을 대상으로 시즌오프 할인을 진행하며, 영스트릿 캐주얼의 ‘자유분방한 키즈스타일룩’을 지향하는 ‘네스티킥 키즈’는 기모 후드티 및 카고 팬츠 등 19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와 네스티킥 키즈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총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짐쌕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에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만족하게 할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시즌오프”라고 말하며, “키디키디가 소개하는 트렌디한 키즈 브랜드와 제품을 통해 올해도 엄마와 아이를 동시에 만족하게 해드릴 수 있도록 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의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키디키디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