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코코몽과 함께하는 물방울채움 챌린지

 

 

 

손 씻기가 생활화 되고 있는 요즘, 이랜드재단은 우리가 깨끗하게 손을 씻을 수 있는 물은 물 부족 국가에서는 손을 씻기도 마시기도 어려운 일입니다.

계속적으로 아프리카 우간다 지역의 우물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과 함께 물방을 채움 챌린지를 시작하였습니다.

손을 씻은 만큼 물방울이 쌓이고, 쌓인 물방울은 아프리카 우간다에 깨끗한 우물이 됩니다.

 

 

 


 

 

참여방법 STEP 1.

 

싱어송라이터 유튜버 양양 피아노 양희정님의 재능기부!
나눔송을 듣고 필수율동 따라하기

 

https://youtu.be/LT4JNC8huZI

 

유튜브 채널 ‘양양피아노’를 운영하는 싱어송라이터 양희정님이 재능기부로 제작하고 코코몽이 피처링한 나눔 송 ‘water for all’.

 

이 나눔송을 듣고 필수 율동을 따라 하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율동을 따라 하는 미션 수행 URL을 제출하고 미션 수행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1천원이 자동 기부되며,

추첨을 통해 코코몽 굿즈펜(200명), 양양피아노 굿즈 등의 선물을 증정합니다.

 

사전 챌린지는 이벤트는 12월 31일(목)까지 진행됩니다.

 

필수 해시태그 #물방울채움챌린지 #코코몽 #이랜드재단 #양양피아노 #팀앤팀

 

 

 

 


참여방법 STEP 2.

 

매일 손씻고 물방울 채움 약속표 채우기!

 

 

코코몽과 함께하는 물방울채움챌린지는 이랜드재단과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식약처전국급식 관리지원센터와 협력하였으며 전국 어린이집 아이들 모두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30일 동안 손 씻기를 실천하며 채운 표를 이랜드재단에 제출하면 자동으로 3천원이 기부됩니다.

추가로 부모님들이 기부에 동참하면 이랜드재단이 동일한 기부금을 매칭하여 아프리카 우간다의 우물을 개발 및 수리하는데 지원하게 됩니다.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를 통해 개인으로도 물방울 채움 약속표를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STEP 3.

 

아프리카 우간다 우물사업에 직접 후원하기

 

 

 

1만원 기부해주시면 이랜드재단이 1만원을 매칭하여 총 2만원이 아프리카 우물사업에 지원되어 우간다 지역 28명 주민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위생, 안전의 사각지대에 놓인 아프리카 우간다 주민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 함께 마음을 모아주세요.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