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켄싱턴리조트, 2020 소비자의 선택 3년 연속 대상 수상

 

 

10월 22일,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밀레니엄 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0 소비자의 선택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3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0 소비자의 선택 3년 연속 대상 수상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 중앙 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및 수상하는 행사다.

 

평가는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전략과 비전, 소비자의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 등의 부문에서 각 지표를 합산해 이뤄진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이번 수상 이후에도 고객 만족이라는 목표의식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상 수상 기념 패키지,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한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3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땡큐 패키지’와 ‘축하 댓글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