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랜드 클루, 두 번째 겨울왕국 컬렉션 출시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겨울왕국, 클루 주얼리와 함께하는 추억 만들기”

 

이랜드의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와 손잡고 겨울왕국2 두 번째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클루와 디즈니의 통산 11번째 협업 상품으로, 지난해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클루X겨울왕국2 컬렉션을 올해 버전으로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 상품이다.

 

이번 클루의 겨울왕국2 컬렉션은 지난 컬렉션에 이어 주인공 엘사, 안나, 올라프의 특징을 살린 골드 14K, 10K 목걸이부터 실버 귀걸이, 피어싱, 키링 등 총 40종의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특히, 작년 컬래버레이션 당시 인기가 많았던 정령 모티브 실버 주얼리를 새롭게 출시함과 동시에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1만9,9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겨울왕국 컬렉션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직 클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캠핑 의자, 가랜드 세트를 1만4,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클루 관계자는 “겨울을 대표하는 디즈니 명작 애니메이션과 클루가 손잡고 고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라고 말하며, “목걸이부터 시계, 팔찌, 귀걸이, 파우치 등 클루의 다양한 액세서리로 올겨울 고객들이 만들어갈 동화 같은 추억을 함께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루X겨울왕국2 컬렉션은 금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7일 예정된 11번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추가 구매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