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랜드 애슐리, 집콕족 위한 홈뷔페 신메뉴 출시

 

이제 전국 43개 매장에서 애슐리 딜리버리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가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홈뷔페 신메뉴를 출시했다.

 

애슐리의 이번 홈뷔페 신메뉴는 홈파티 콘셉트로 구성해 선보이며, 이에 맞춰 기존 13개 매장에서 진행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국 43개 매장으로 확대해 운영한다.

 

총 5개의 세트로 구성된 홈뷔페 신메뉴는 2인용 시그니처 커플세트, 4인용 홈뷔페 패밀리세트, 5인용 홈뷔페 프리미엄세트 등 인원수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으며, 1만 9,900원에서 5만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연인 혹은 소중한 가족들과 풍성한 연말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기존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선보인 단품 딜리버리 서비스와 달리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 폭립, 파스타, 필라프, 치킨, 떡볶이 등을 소비자가 직접 골라 다양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애슐리 인기 메뉴 8종을 기본으로 세트당 최소 9가지, 최대 11가지 메뉴가 제공돼 집에서도 뷔페처럼 다채로운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홈뷔페 신메뉴에 포함된 블랙 킹 스테이크는 350g, 자이언트 글레이즈 폭립은 약 35cm로 푸짐한 양을 자랑해 온 가족이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홈뷔페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전국 43개 매장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해 집에서도 애슐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라고 말하며, “고객들의 반응을 살펴보고 메뉴 확대 및 신메뉴 개발과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슐리 홈뷔페 신메뉴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한 배달 서비스와 43개 매장 유선 주문을 통한 방문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애슐리는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포토 리뷰 이벤트를 통해 크로플, 치즈볼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