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랜드 미쏘, FW 컬렉션 ‘Modern Minimalism’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 SPA 미쏘(MIXXO)가 FW 대표 컬렉션 ‘Modern Minimalism’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이랜드 미쏘가 제안하는 ‘모던 미니멀리즘룩’은 일상적인 디자인이지만 차분하면서 분위기 있는 세련된 컬러감들이 특징이다. 현대 여성을 위한 차별화된 미니멀한 감성과 편안하고 균형적인 클래식 룩을 제안한다.

 

와이드 핏 팬츠, 언밸런스 스커트, 셋업류를 출시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숨겨진 디테일에 포인트를 줘 밋밋한 느낌을 없앴다.

 

이랜드 미쏘의 FW 시즌 대표 상품인 ‘테일러드 일자핏 더블 자켓’은 고객 리뷰를 반영해 어깨 핏을 여유 있게 늘리고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실루엣으로 도회적인 우아함을 선보였다.

 

레이온과 폴리우레탄 혼용 소재를 사용해 관리가 쉽고 깊이 있는 패턴과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를 입혀 캐주얼룩과 오피스룩 둘 다 활용 가능하다. ‘10부 원턱 일자핏 슬렉스’와 컬러를 맞춰 셋업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백오픈 디테일 오버핏 셔츠’는 는 오버핏 셔츠에 뒤트임 디테일을 추가해 웨어러블 한 미니멀룩을 연출한다. 톤온톤의 스커트와 매치하면 깔끔한 미니멀룩이 완성된다.

 

이랜드 미쏘의 FW 컬렉션 상품들은 전국 50개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