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랜드 미쏘, 2021년을 시작하는 ‘에센셜 컬렉션’ 출시

 

“지금부터 봄까지 입기 좋은 미쏘의 에센셜 니트”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21년 첫 컬렉션인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쏘의 ‘에센셜 컬렉션’은 1만 9,900원 카디건과 목폴라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대표 상품인 ‘에센셜 니트’는 텐셀 혼용 소재로 면보다 훨씬 부드러우며 맨살에 입어도 가슬거림 없이 입을 수 있다.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감으로 다가오는 봄에도 단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미쏘의 ‘에센셜 니트’는 청바지와 슬랙스, 스커트 등 모든 아이템에 잘 어울려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혀 매년 높은 판매율을 보여왔다. 고객 평점 4.8점을 기록하며 미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레이어드할 때 가장 활용도 높은 컬러로 출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기본 카디건, 라운드넥 스웨터, 목폴라 티셔츠, 텐셀 목폴라 등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의 에센셜 라인은 꼭 필요한 기본 상품을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20201년에도 스커트,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에센셜 라인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쏘의 2021 에센셜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