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랜드월드 스파오, 넷플릭스와 다시 손잡고 ‘기묘한 이야기’ FW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넷플릭스와 또 한 번 손잡고 ‘기묘한 이야기’ FW 상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묘한 이야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로 시즌 4 제작을 확정하고 촬영 중이다.

 

지난 5월 스파오는 <스파오X기묘한 이야기> SS 컬렉션을 통해 1980년대 감성을 재현한 몽환적인 여름 스타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주인공들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의상을 복제한 제품들로 FW 시즌 출시 요청이 쇄도해 이번 출시를 결정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파오X기묘한 이야기> FW 컬렉션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입은 의상들을 바탕으로 파자마, 긴팔 티셔츠, 후드티셔츠가 출시된다. 노트북 파우치, 슬라이드 등 잡화류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드라마 속 ‘스쿱스 아호이’에서 근무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파자마와 호킨스 티셔츠 등 드라마 속 장면이 연상되는 상품들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파오X기묘한 이야기> FW 컬렉션은 오늘 밤 12시 스파오닷컴, 무신사, 스타일쉐어 등 5개 온라인 채널에 출시되며 내일부터 강남점, 타임스퀘어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9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