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랜드월드, ‘동반성장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6일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9년도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성과공유제 우수기업’ 부문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대·중소기·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는 ‘2019년 동반성장주간’은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촉진 및 국민적 이해와 관심을 증진하기 위한 시상제도다.

 

‘성과공유제 우수기업’ 부문은 대·중소기업간 성과공유제를 통해 생산성 제고 등 실질적 성과 도출,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성과공유 확산에 기여한 위·수탁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이랜드월드는 ㈜블루마운트테크놀러지와 ‘Polyester 농색 원단 물빠짐 개선 증진제 개발’을 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2016년부터 올해까지 이랜드월드의 성과공유제 관련 진행 사업건수는 33개로 그 중 21개는 완료가 된 상태다.

 

이랜드월드는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상생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협력사 임직원 교육, 채용지원, 국내·외 해외 판로지원 사업 등 동반성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생산본부 관계자는 “섬유분야에 소속된 중소기업의 경우 인프라가 부족한 상황으로 최종 완제품을 생산하고 사업화 하는 대기업과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라며 “2016년부터 국내 섬유 관련 중소기업과 진행해오던 동반성장 프로그램이 큰 상으로 이어져 영광”이라고 밝혔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