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튜버 에이전트H, 국가유공자 위한 기부 선행

 

올 한해 누적 1억뷰를 달성한 ‘가짜사나이’의 ‘에이전트H’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션파서블’을 통해 MD상품(모자) 판매 수익 전액을 이랜드재단에 기부하였습니다.

 


 

에이전트H&요원들, 이랜드 재단에 1억 8천만원 기부

에이전트H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MD 상품(모자)를 제작하였고 수익금 전체를 이랜드재단에 기부해 주었습니다.

소중한 나눔에 뜻을 모아 이랜드재단이 추가 금액을 매칭하여 총 1억 8천만여원이 조성되었습니다.

에이전트H는 미션파서블 채널을 통해 이랜드재단과 함께 진행한 기부 프로젝트 영상을 업로드 하였고, 함께 동참해준 구독자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미션파서블 영상. 유튜브 캡처

‘에이전트 H’는 대한민국의 군인이자 기업인으로 유튜브채널 ‘가짜사나이’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UDT 특수임무대 저격수 복무(4년6개월)

– 복무중 청해부대 2진 등 수차례 해외파병 경험

– 서해 링스헬기 추락 구조작전 시 몸을 지탱하던 줄이 끊어져 수심 33M에 빠졌으나 생존

●대학 총학생회장 재직 시 최초로 축제비용 절감하여 불우이웃돕기 진행

국가유공자 위한 소중한 나눔 실천에 감사의 마음 담아

이랜드 재단은 에이전트H에 “나라를 위해 공헌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을 위해 미션파서블 MD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해주신

에이전트H님과 미션파서블 요원님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라며 감사인사와 함께 기부 증서를 전달하였습니다.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조성된 기부금은 구독자 댓글 두배 나눔 참여를 통해 추가 매칭하여,

국가유공자 100명에게 생계비, 의료보장구, 주거환경개선비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