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온라인이 오프라인을 만났을 때 * 링크랭크 신구로 1호점 오픈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그 상품! 처음에는 광고라고 무시했는데 자꾸 보니 눈길이 간다.

가격도 싸고 품질도 좋아 보인다. 사고 싶기도 하지만 동시에 걱정도 앞선다.

진짜 상세페이지 내용처럼 성능이 좋을까? 사람들 후기가 사실은 돈 받고 조작한 광고 아닐까?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고 테스트해보고 살 수는 없을까?

오늘도 클릭할지 말지 망설이는 당신을 위해 옴니 쇼룸 ‘링크랭크’가 탄생했다!

 

 


 

 

온라인 베스트 아이템을

생활에 연결하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11일 NC 신구로점에 링크랭크 1호점을 오픈했다.

링크랭크는 온라인에서 판매량, 후기, 검색량으로 검증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 쇼룸이다.

매달 25개 브랜드가 링크랭크에 소개된다. 고객은 빠르게 바뀌는 온라인 트렌드에 맞춰 매달 새로운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을

구매로 연결하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구매를 도와주는 직원이 있다면, 링크랭크에는 큐레이터와 안내용 태블릿PC가 있다.

큐레이터는 구매를 유도하지 않고 편한 분위기에서 고객의 체험을 돕는다. 고객은 ‘꼭 사야 한다’는 압박 없이 쇼룸을 둘러볼 수 있다.

충분히 체험해보고 사야겠다는 확신이 생겼다면? 키오스크에서 바로 주문해 집에서 편하게 배송받으면 된다. 구매한 상품을 무겁게 들고 가지 않아도 돼 더욱 편리하다.

 

 

 

 

 

은 브랜드에

가능성을 연결하다

 

매장 운영 및 오프라인 재고 관리 경험이 없는 중소 브랜드에게 오프라인 매장 입점은 큰 도전이다.

하지만 링크랭크는 무재고, 무창고로 운영돼 중소 브랜드는 전시용 샘플만으로 오프라인 판로를 개척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키오스크로 접수된 주문이 온라인으로 연동돼 브랜드는 배송만 진행하는 시스템이다.

이처럼 오프라인 매출을 온라인으로 연결한 사례는 링크랭크가 국내 최초다.

 

 

 

 

 

온·오프라인 각각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옴니 쇼룸 링크랭크.

새로운 옴니 플랫폼의 등장에 시장 반응은 이미 뜨겁다

향후 6개월간 입점 업체를 확정한 상태이며, 여러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 링크랭크가 어떤 브랜드를 우리에게 연결해줄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