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스파오X미디어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스파오, 넌 계획이 다 있구나”

 

 

스파오의 색다른 만남에 눈길이 간다.

스파오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영화〮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새로운 트렌드 스토리가 필요한 세대에,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가 가진 스토리의 힘과 그동안 스파오 쌓아온 콜라보레이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업 시너지를 내고 있다.

 

스파오는 디즈니, 해리포터, 펭수에 이어 올해는 영화와 드라마 등 콘텐츠와 협업 하였는데,

패션업계의 콜라보레이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SPA 스파오 협업 상품을 만나보자.

 

 


 

 

스파오x기생충, 참으로 시의적절한 콜라보레이션

 

스파오는 한국 영화사를 다시 쓰고 있는 영화 ‘기생충’과 손잡고 기념비적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스파오X기생충> 컬렉션은 영화 속 상징적인 소품들과 대사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복숭아, 다송이의 그림, 수석, 인디언 등 영화 ‘기생충’의 팬이라면 단번에 알아볼 모티브들이 담겨있다.

스파오는 1차 출시에서 티셔츠 9종, 다이어리 1종, 핸드폰 액세서리 3종, 에코백 3종을 선보였다.

<스파오x기생충> 컬렉션은 출시 직후 무신사 랭킹에 랭크 되는 등 기존 콜라보레이션 고객층과 달리 2535 남성에게도 어필되며 넓어진 고객층을 흡수하였다.

 

현재 온라인에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명동점, 타임스퀘어점, 강남점 등 주요 매장 14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x기묘한 이야기,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과의 협업

 

스파오가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 협업해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파오 X 기묘한 이야기> 컬렉션은 1980년대 감성을 재현한 몽환적인 여름 스타일과 주인공들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의상을 복제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키치하고 레트로한 스타일을 담아 그래픽 티셔츠 2종, 로고 티셔츠 6종, 파자마 4종, 양말 3종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은 스파오와 넷플릭스와 협업해 직접 디자인하며, ‘기묘한 이야기’ 팬들의 취향을 공략했다.

15일 출시하자마자 온라인에 준비된 물량은 1시간 만에 완판 되며, 3일단 절판되기도 하였다.

 

<스파오X기묘한 이야기> 협업 상품은 현재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은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 주요 매장 14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기묘한 이야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다.

 

 

 

 

 

 

 

 

 

스파오가 만드는 콜라보레이션의 끝없는 진화

 

온라인으로 모든 것이 더욱 빠르게 돌아가고 시시각각 트렌드가 변한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스파오는 트렌디한 콘텐츠와의 공동 작업으로, 고객이 원하고 열광하는 차별화된 콘셉트, 콘텐츠, 스트리텔링 등을 강화하고 있다.

2015년부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는 스파오는 협업 상품으로만 누적 매출 1500억원, 800만장의 판매 수를 기록하고 있다.

앞으로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하고 활발한 협업을 통해, 스파오의 콜라보레이션 영역을 넓혀가며 진화를 거듭할 계획이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