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스파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오픈

 

12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스파오 매장이 새롭게 오픈 했다.

 

스파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스파오 단층 매장 중 최대규모로, 귀여운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스파오프렌즈가 100평 규모의 단일매장으로 오픈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게다가 RFID의 첨단 시스템으로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스파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역대 스파오 지점 중 가장 다양한 상품군을 만날 수 있는 지점이다.

 

기존의 여성캐주얼, 남성캐주얼, 포맨, 포우먼, 생필품 총 5개 카테고리에서 키즈, 스파오프렌즈, 액티브를 추가해 총 8가지 카테고리의 스파오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초로 단독매장으로 오픈한 스파오 프렌즈샵에는 전국적인 붐을 일으켰던 해리포터와 겨울왕국 등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뿐 아니라, 스파오에서 태어난 귀여운 캐릭터 제품들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캐릭터의 귀여운 발젤리를 담은 핸드로션과 브러시, 위베어베어스 피규어가 귀엽게 달려있는 립, 쿠션팩트 등은 스파오 명동점/영등포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뷰티 상품이다.

스파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RFID 시스템은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만든다. RFID 시스템이란 무선인식 시스템을 뜻한다.

 

가격태그를 찍고 스캔 하는 과정 없이 옷을 개는 것과 동시에 계산이 되는 시스템이다. 또한 상품 재고 확인과 사이즈 픽업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스파오는 내년 2월까지 매장 내 무인결제존을 만들 계획이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