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수토 만텔라시 신세계강남점 플래그십 오픈

 

이랜드 유럽본부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명품 제화 브랜드 ‘수토 만텔라시’가 신세계 강남점 신관 6층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100여 년의 전통과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지닌 수토 만텔라시는 장인 정신의 철학과 감성, 편한 착화감, 고품질의 가죽과 공법을 기반으로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강남점 오픈 1호 고객으로 축구 국가대표출신 기성용 선수가 방문하여 제화 제품을 구매하고 기념사인을 남기는 일도 있었는데요.

기성용 선수가 선택한 명품 수제화 브랜드 ‘수토 만텔라시’를 소개합니다.

 

 

 

 

 

성공적인 오픈 론칭 이어

신세계 강남점 2호점 오픈

 

 

2020년 8월 첫 오프라인 점포인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이어 2번째 매장으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하였습니다.

 

수토 만텔라시는 1912년 밀라노와 피렌체에서 시작해 100년 넘게 헤리티지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럭셔리 제화 브랜드인데요.

수토 만텔라시 그룹은 타니노 크리시, 라리오, 로렌조 반피, 네블로니 등 총 5개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는 토털 이태리 슈즈 브랜드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품질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럭셔리 제화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랜드가 2010년 인수해 이탈리아 유명 쇼핑몰 ‘더 몰’ 및 피렌체 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미국 ‘삭스’, 영국 ‘헤롯백화점’ 등에 입점 해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 수토만텔라시 매장

30-40만원대의 실용적 프리미엄 라인

‘로렌조반피’ 동시 오픈

 

이번 신세계 강남점 매장에는 ‘수토 만텔라시’ 브랜드와 함께 숍인숍 형태로 ‘로렌조반피’도 동시 오픈했는데요.

로렌조반피 역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그리고 정통 이태리 헤리티지 브랜드로 이태리와 독일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100% 이태리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30~40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정통 이태리 감성과 현대적 감각을 더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토털 이태리 슈즈 편집숍으로

 

수토 만텔라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까지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내년 상반기까지 주요 백화점에 4~5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입니다.

 

수토 만텔라시 한성진 본부장은 “수토 만텔라시 그룹은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으로 국내 론칭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면서

“가장 최고급 라인인 ‘수토 만텔라시’와 실용적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로렌조반피’를 주요 백화점에 오픈하며 브랜딩을 진행하고,

MZ 세대의 고객에 맞춰 29CM 등 감도 높은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토털 이태리 슈즈 편집숍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압구정 현대백화점 4층 수토만텔라시 매장

신세계 강남점 오픈 기념해

증정 이벤트

 

이번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수토 만텔라시 제화 전 구매 고객에게 슈케어의 필수품 슈트리 증정 및 헤리티지 라인 구매 시 이태리 소가죽 카드지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