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수토만텔라시 한국 정식 론칭 및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는 유럽 본부(유럽BG) 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명품 제화 브랜드 ‘수토만텔라시’를 한국에 정식 론칭하고,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4층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명품수제화 수토만텔라시란?

 

수토 만텔라시는 밀라노와 피렌체에서 1912년부터 시작되어 100년 넘게 헤리티지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입니다.

숙련된 이탈리아 장인들이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구현하고, 편한 착화감과 고품질의 가죽과 공법을 기반으로 오랜 명성을 유지하고 있죠.

수토 만텔라시는 이랜드가 2010년 인수하여 운영 중이며,

이탈리아 유명 쇼핑몰 더 몰 및 피렌체에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고,

그 밖의 대표 매장이 미국 삭스, 영국 헤롯 백화점 등에 입점 되어 있습니다.

 

 



 

수토만텔라시의 상징, 블루 컬러의 신발 바닥​

 

수토만텔라시의 상징인 밝은 블루컬러의 신발 바닥은 많은 이들의 오랜 사랑을 받는 브랜드 고유의 아이코닉 입니다.

이는 중세시대에 ‘귀족은 푸른 피가 흐른다’고 믿었던 설화에서 착안하여, 귀족들이 신는 명품 신발임을 보여주는 상징이 되었죠.

여기에 이태리 최고의 가죽과 재질, 장인정신의 철학을 담아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품질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명품 제화를 제안합니다.

 

 

 


압구정 현대백화점 4층 수토만텔라시 매장

 

수토만텔라시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오픈

 

수토만텔라시는 브랜드의 가치를 잘 보여줄 수 있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첫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수토만텔라시 매장은 4층 해외 캐주얼관에 입점하여 구찌 남성, 발렌시아가 등 해외 명품 브랜드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수토 만텔라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대한민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일 예정입니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편집샵 29CM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픈할 예정입니다.

 

 

 

 


수토만텔라시 한성진 과장

 

 

한국 론칭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으로 뻗어나갈 예정

 

수토만텔라시는 이번 현대백화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연내 4~5개 매장을 오픈 하고, 내년 중 중국 진출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토만텔라시 한성진 과장은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기 위해 이번 한국 론칭을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젊은 타깃에 맞추어 스니커즈 등의 캐주얼 신발라인도 확장할 계획입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으로 방문하여 이태리 정통 수제화의 감성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