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글로벌 이랜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넘어
세계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꿉니다

GLOBAL
E-LAND
CHINA
Teenieweenie / E.LAND / Who.A.U / Scofiled /Roem / Clue / Prich / Eblin …
자세히 보기
ITALY
Mandarina Duck / Belfe Lario / Coccinalle
자세히 보기
ENGLAND
Gloverall / Peter Scott:Lochcarron
자세히 보기
USA
Who.A.U / E.Land kids / PIC (Pacific Islands Clubs)
자세히 보기
INDIA
Mudra Lifestyle
자세히 보기
VIETNAM
Thanh Cong Group
자세히 보기
SRI LANKA
Elphis Lanka(PVT) Ltd.
자세히 보기

해외법인소개 – 중국

중국의 커다란 시장에서
아시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합니다.

이랜드는 세계의 트렌드를 분석한 후, 중국 내 현지화 전략을 통해 중국인에게 가장 어필하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며, 현지 인력 채용과 교육으로 인재양성에 집중하여 중국 내 성공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최근 10년간 연평균 60% 성장하였고 3000여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성장세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요브랜드

해외법인소개 – 이탈리아

이탈리안 헤리티지 브랜드의
감각을 이어 나갑니다.

이랜드는 이탈리아의 글로벌 패션기업 벨페(BELFE)와 라리오 그룹(LARIO)을 인수하였습니다.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스포츠 패션 브랜드 벨페와 113년 전통의 구두기업 라리오와 함께 기존 유통망에서 이탈리안 헤리티지가 창출할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요브랜드

해외법인소개 – 영국

패션 오리지널 트레디셔널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갑니다.

이랜드는 130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캐시미어 브랜드 피터 스콧과 오리지널 더플 코트의 명성을 자랑하는 글로버올을 인수하였습니다. 트렌디셔널 디자인과 고급 소재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브랜드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요브랜드

해외법인소개 – 미국

글로벌 시장의 접전지 미국에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도약을 시작합니다.

1999년부터 시작한 이랜드 키즈의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2007년 코네티컷 스탠퍼드 타운센터에서 후아유의 첫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이후 뉴저지 가든 스테이트 플라자, 뉴욕 맨하탄 소호점 오픈 등 현지인을 사로잡는 제품들로 미국 시장을 공략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요브랜드

  • belfe

해외법인소개 – 인도

30개국 연간 540만벌의
옷이 이 곳 인도에서 만들어집니다

이랜드는 향후 인도 시장 진출에 중요한 교두보를 마련하기 위해 인도패션 3위 업체 무드라를 인수합병 하였습니다. 무드라는 방직 및 의류의 제조, 가공, 디자인 개발 및 샘플링에 이르는 생산 시스템을 갖춘 상장기업이며 비완디, 방갈로르, 다만, 타라푸르, 나비 뭄바이에 소재한 5개의 공장에서 연간 540만벌의 의류를 30개국에 수출하고 잇습니다.

해외법인소개 – 베트남

베트남 국영기업 탕콤을 시작으로
‘존경받는 기업’으로 향합니다.

이랜드 베트남 지사는 한국 본사의 비전을 성취하려는 사업 목표의 한단계로서 1994년 베트남에 생산 법인 형태로 첫 행보를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호치민 시내 2곳에 각각 1000명 규모의 생산 공장을 운영 중입니다. 특히, 2009년에는 이랜드 싱가폴을 통해 국영 기업 탕콤을 인수하여 보다 적극적인 베트남 시장 개척을 시작하였습니다. 탕콤은 원사부터 의류까지 일괄생산이 가능한 수직 계열화 된 업체로, 43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 호치민 증시에 상장되어 있으며, 2020년 내에 ‘베트남 top 10 진입’및 ‘가장 존경받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전진하고 있습니다.

해외법인소개 – 스리랑카

미국과 유럽을 잇는 교두보가
스리랑카에서 완성됩니다

이랜드는 급변하는 패션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스리랑카로 진출하였고, 이것은 미국과 유럽의 패션 시장을 공략하는데 성공적인 전략이었습니다. 우수한 공장 시설과 현지 인력 확충, 개선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여 성장의 기반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높은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 이랜드 그룹의 주요 생산 공장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