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발란스, 2020 런 크루 릴레이 매치 개최

 

뉴발란스에서 해마다 진행하는 NB x Championship 대회의 이벤트 게임으로 열린 NB RUN CREW RELAY MATCH 대회가 이랜드크루즈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무동력 트레드밀 1600M / 8K 릴레이 러닝으로 진행된 이번 릴레이 매치에는 총 16개의 팀이 참가하였으며,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지킨 상태로 안전하게 운영되었죠.

또한 참가비 전액은 이랜드재단의 후원금과 함께 루게릭 환자를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하여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 무동력 트레드밀 (treadmill) : 실내에서 달리기와 걷기를 위한 운동기구.
무동력 트레드밀은 운동자의 의지에 따라 스피드가 조절되는 특징이 있다.

 

 


 

러닝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대회

 

뉴발란스는 *뉴발란스 런 클럽(NBRC) 크루를 대상으로 무동력 트레드밀을 이용한 릴레이 러닝 대회를 열었습니다.

이를 위해 뉴발란스에서는 10주 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4주간 훈련 미션을 인스타그램과 뉴발란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유하며 도전자들의 러닝 훈련을 도왔죠.

참가자들은 저마다 크루를 구성하여 함께 훈련하고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릴레이 대회 현장에서 참가자들은 신발끈에 런팟을 부착시키고 트레드밀을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각 참가자의 트레드밀 앞의 모니터에는 마라톤 시뮬레이션이 펼쳐져, 각각의 아바타들이 마라톤 게임을 하는 느낌으로 달릴 수 있었습니다.

 

 

* 뉴발란스 런 클럽 New Balance Run Club (NBRC) : 뉴발란스 런 클럽은 뉴욕, 샌프란시스코, 런던, 도쿄, 베이징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러닝을 사랑하는 이들이 모여 활동하는 러닝 클럽으로,

NBRC 서울은 2018년 처음 시작되었다. NBRC 서울은 전문 코치진의 코칭 서비스로 올바른 지식과 즐거운 러닝 문화를 지향하고 있다.

 

 

 

 

 


 

 

분리된 층에서 응원하고 있는 사람들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영된 릴레이 매치 대회 과정은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운영되었습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마스크를 제공하여 착용하게 하였고, 러닝에 참여하는 인원 이외에는 모두 다른 공간으로 격리하여 응원하게 하였죠.

각 달리기가 진행된 이후에는 대회 공간 전체를 소독하고 물체 표면을 닦아주어 위험에 대비하였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코로나 19로 인해 상반기 모든 마라톤 및 러닝대회가 취소된 가운데 진행된 유일한 대회였고,

러너들에게 달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목표를 심어준 소중한 대회였다’는 피드백을 전했습니다.

또 ‘마라톤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었던 대회’라고 이야기 하며, 참가하기 잘했다는 만족감을 표했지요.

 

 

 


 

참가비 전액은 루게릭 환자를 위해 기부

 

이날, 특별히 가수 션(승일희망재단 대표이사)도 런 크루로 릴레이 매치에 참가하여 따뜻한 의미를 더했습니다.

뉴발란스는 NBRC 런 크루 릴레이 매치 참가비 전액에 이랜드재단 후원금을 매칭하여 승일희망재단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본 후원금은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 및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루게릭 환우 가정 간병비 및 필요물품 지원으로 사용됩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