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발란스키즈x동화작가 전이수 콜라보레이션

 

 

뉴발란스 키즈가 지난 8월 31일 천재 동화 작가 전이수와 협업 상품을 출시하였다.

이번 뉴발란스키즈 콜라보레이션은 깊고 풍부한 감수성을 글과 그림으로 그려내는 13세 동화 작가 전이수와 패션 브랜드의 최초 협업으로 이뤄졌다.

 

 


 

 

NB KIDS X JEON ISOO
뉴발란스 키즈만의 섬세한 균형

 

이번에 출시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총 7 스타일의 의류로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들이 모티브로 활용되었다.

또한 전이수 작가가 뉴발란스 키즈만을 위해 ‘섬세한 균형’이라는 작품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섬세한 균형’은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아주 작은 것부터 큰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섬세한 균형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는 점을 표현하는 작품이며 New Balance의 ‘Balance(균형)’에 주목해 만들어진 작품이다.

 

 

 

 

 

전이수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뉴발란스 키즈 이야기 

 

동화작가와 패션의 최초 만남에 의미를 더해 뉴발란스 키즈에서는 최초로 네이버 라이브TV를 통해 협업 상품을 선 공개하였다.

지난 31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전이수 작가가

직접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뉴발란스 키즈 협업에 대한 소감을 고객들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뉴발란스 키즈 x 전이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맨투맨 4만 9000원, 후드 5만 5000원, 원피스 5만 9000원으로 판매된다.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크롤 탑 버튼
Back To Top